이들 어순의 기본적인 규칙과는 별도로 형용사 부사 전치사의 위치를 지배하는 원리는 간단한 논평을 요구한다. 연체 형용사의 경우 규칙은 단순합니다. 명사 앞에 규칙적으로 하나의 단어가 있고 단어 그룹이 뒤를 잇습니다. 예를 들어 잊을 수 없는 경험이지만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그러나 이 원칙을 버리고 그룹을 최전선으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한편, 복수의 에피소드 픽의 순서화에서는, 몇 개의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영속적인 성질을 보여주는 속성은 그 두 명 사 근처에 있습니다. 긴 흰 수염, 6차선의 고가 고속도로입니다. 여러 속성의 순서는 다음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결정자, 정량자, 품질의 형용사, 크기, 모양 또는 질감의 형용사, 색깔 또는 재료의 형용사, 명사의 부 속어(있는 경우), 두 명사. 예로는 튼튼하고 둥근 떡갈나무 식탁, 이러한 많은 훌륭하고 큰 검은 경주마, 셀 수 없이 기억에 남는 길고 밝은 여름밤이 있습니다.
부사어는 형용사보다 더 가동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원칙은 기능하고 있는 듯하다. 빈도의 동사는 실질 동사 직후(지각이 많다), 다른 동사 앞(모름), 조동사와 완전 동사 사이(모름)로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마지막 예시에서 미국인들은 영국인들의 사용법과는 다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조동사 앞에 부사를 두고 '절대 알 수 없다'고 말한다.(1899년에 처음 공연된 그 이름의 극 제목에서는 조지 버나드 쇼가 미국의 용법을 따랐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때의 동사는 보통 글의 처음 또는 마지막에 발생하고 중간에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통 특정 표현은 좀 더 일반적인 표현 앞에 표시됩니다. 그 다리는 지난해 10월 23일 오전 9시에 개통됐다. 장소 또는 방향의 부사어는 그것이 의미적으로 결합되는 동사 뒤에 이어집니다. 우리는 어두워진 후에야 집에 도착했다. 다른 부사어는 보통 방법, 장소, 시간 순으로 말미의 위치를 잡는다. 그 새는 몇 분 전에 갑자기 나무[장소]에서 날아왔다
그 어원(라틴어로 놓기 전에)에도 불구하고 전치사는 때로 그것이 지배하는 명사 뒤에 이어지기도 한다.전 세계에서 똑같이 24시간 자거나 장소 전체를 재운다. 대부분의 화자에게 이곳은 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다. 이곳은 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 이 캔 따는 거 있어요? 라기보다는 일반적입니다. 이 캔 따는 거 있어요?
상기는 규칙이 아닌 원칙이며, 이러한 구조적 유연성에 의해 고립된 문장에서 모호함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보행 스나이프가 항상 바람 위로 다가오면 사격 매뉴얼이 지시합니다. 저자는 독자들이 스나이프를 틀려고 걸을 때는 항상 바람을 향해 다가가세요라고 이해해주길 바란다. 존은 차를 차고에 보관하고 있었다는 것은 (1) '존은 당신이 보고 있는 차를 차고에 보관하고 다른 차를 팔았다' 또는 (2) '존은 차를 다름 아닌 차고에 보관했다' 중 하나를 의미한다. 비행기 비행은(1) 비행하는 비행기는 위험할 수도 있다, (2) 비행기를 날리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에 모호한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 문맥상의 글을 보면 그런 모호함은 거의 사라진다.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주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존에 의해 메리에게 반지가 주어지고 (2) 메리에게 존에 의해 반지가 주어집니다. 이 같은 행동에 대해 (1) 누가 메리에게 반지를 줄 것인가 하는 네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요구되는 정보는 제공자의 신원이다. (2) 존은 메리에게 반지를 주나요? 그 질문에는 예스나 노로 대답할 수 있다. (3) 존은 메리에게 전화를 건다.그렇지 않니? 존이 실제로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는 질문자의 신념 확인이 필요합니다. (4)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 서면 물음표 또는 스피치의 억양이 올라가면서만 다른 이 형식은 문장(2)과 (3)과 같이 예스냐 노냐의 답을 구하지만 질문자의 행동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 의문을 제기한다.
이런 10문장의 어순을 바꾸는 경우는 다른 것을 하지 않고 단어의 추가나 감산, 의미 변경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단어 위치의 중요성을 이해하려면 그림에 나타난 10 프레임을 정밀 조사하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다. 예를 들어 (6)에서 내적 보어와 외적 보어를 거꾸로 하면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고 하고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explain이나 say처럼 간접 목적어 앞에 전치사를 생략하지 않는 동사도 있다. 존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자세한 내용을 설명했다.(10)에서 내보체와 외보체가 반대일 경우(예를 들어 Wewant to know you) 구조뿐만 아니라 의미도 변화한다.
이들 어순의 기본적인 규칙과는 별도로 형용사 부사 전치사의 위치를 지배하는 원리는 간단한 논평을 요구한다. 연체 형용사의 경우 규칙은 단순합니다.명사 앞에 규칙적으로 하나의 단어가 있고 단어 그룹이 뒤를 잇습니다. 예를 들어 잊을 수 없는 경험이지만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그러나 이 원칙을 버리고 그룹을 최전선으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한편, 복수의 에피소드 픽의 순서화에서는, 몇 개의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영속적인 성질을 보여주는 속성은 그 두 명 사 근처에 있습니다. 긴 흰 수염, 6차선의 고가 고속도로입니다. 여러 속성의 순서는 다음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결정자, 정량자, 품질의 형용사, 크기, 모양 또는 질감의 형용사, 색깔 또는 재료의 형용사, 명사의 부 속어(있는 경우), 두 명사. 예로는 튼튼하고 둥근 떡갈나무 식탁, 이러한 많은 훌륭하고 큰 검은 경주마, 셀 수 없이 기억에 남는 길고 밝은 여름밤이 있습니다.
부사어는 형용사보다 더 가동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원칙은 기능하고 있는 듯하다. 빈도의 동사는 실질 동사 직후(지각이 많다), 다른 동사 앞(모름), 조동사와 완전 동사 사이(모름)로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마지막 예시에서 미국인들은 영국인들의 사용법과는 다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조동사 앞에 부사를 두고 '절대 알 수 없다'고 말한다.(1899년에 처음 공연된 그 이름의 극 제목에서는 조지 버나드 쇼가 미국의 용법을 따랐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때의 동사는 보통 글의 처음 또는 마지막에 발생하고 중간에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통 특정 표현은 좀 더 일반적인 표현 앞에 표시됩니다. 그 다리는 지난해 10월 23일 오전 9시에 개통됐다. 장소 또는 방향의 부사어는 그것이 의미적으로 결합되는 동사 뒤에 이어집니다. 우리는 어두워진 후에야 집에 도착했다. 다른 부사어는 보통 방법, 장소, 시간 순으로 말미의 위치를 잡는다. 그 새는 몇 분 전에 갑자기 나무[장소]에서 날아왔다
그 어원(라틴어로 놓기 전에)에도 불구하고 전치사는 때로 그것이 지배하는 명사 뒤에 이어지기도 한다.전 세계에서 똑같이 24시간 자거나 장소 전체를 재운다. 대부분의 화자에게 이곳은 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다. 이곳은 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 이 캔 따는 거 있어요? 라기보다는 일반적입니다. 이 캔 따는 거 있어요?
상기는 규칙이 아닌 원칙이며, 이러한 구조적 유연성에 의해 고립된 문장에서 모호함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보행 스나이프가 항상 바람 위로 다가오면 사격 매뉴얼이 지시합니다. 저자는 독자들이 스나이프를 틀려고 걸을 때는 항상 바람을 향해 다가가세요라고 이해해주길 바란다. 존은 차를 차고에 보관하고 있었다는 것은 (1) '존은 당신이 보고 있는 차를 차고에 보관하고 다른 차를 팔았다' 또는 (2) '존은 차를 다름 아닌 차고에 보관했다' 중 하나를 의미한다. 비행기 비행은(1) 비행하는 비행기는 위험할 수도 있다, (2) 비행기를 날리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에 모호한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 문맥상의 글을 보면 그런 모호함은 거의 사라진다.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주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존에 의해 메리에게 반지가 주어지고 (2) 메리에게 존에 의해 반지가 주어집니다. 이 같은 행동에 대해 (1) 누가 메리에게 반지를 줄 것인가 하는 네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요구되는 정보는 제공자의 신원이다. (2) 존은 메리에게 반지를 주나요? 그 질문에는 예스나 노로 대답할 수 있다. (3) 존은 메리에게 전화를 건다.그렇지 않니? 존이 실제로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는 질문자의 신념 확인이 필요합니다. (4) 존이 메리에게 반지를 준다? 서면 물음표 또는 스피치의 억양이 올라가면서만 다른 이 형식은 문장(2)과 (3)과 같이 예스냐 노냐의 답을 구하지만 질문자의 행동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 의문을 제기한다.
이 같은 화합물에 마이크로 소라는 접두사를 삽입함으로써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전자사진을 나타내는 새로운 용어의 포토마이크로그래픽을 만든다. 그러한 새로운 헬레닉 파생물은 아마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가 이해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많은 그리스 화합물과 파생물은 의미의 미분 또는 상당한 미분을 수반하는 라틴어 동등 물을 가지고 있다(표를 참조).
언뜻 보면 (그리스어로부터의) 변형이나 (라틴어로부터의) 변형이라고 하는 이러한 동등한 것 중 일부는 어느 한쪽을 장황하게 하기에 충분히 동의한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변태는 기술적이기 때문에 변태보다 제한적이다. 신화에서 변성은 마법과 같은 모양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며, 자연계에서는 올챙이가 개구리로, 고치가 누에로, 크리살리스가 나비가 되는 것과 같은 후배 발생을 의미한다. 한편 변혁이란 어떤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의 모든 종류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네덜란드 상인들이 동북리아에 집을 지은 12세기 이후 네덜란드어가 미들랜드어로 침투하고 있다. 수세기에 걸쳐 북양 항의 선원들은 로우 저먼의 한 형태를 사용했습니다. 아직 사용되고 있는 오래된 항해 용어로는 브이, 데크, 독, 프리부터, 호이스트, 리크, 펌프, 스키퍼, 요트가 있습니다. 뉴암스테르담(나중의 뉴욕)의 네덜란드인과 인근 정착촌들은 미국 연설에 보스 쿠키 도프 스눕 와플이라는 말을 붙여줬다. 케이프 주의 네덜란드인들은 아파르트헤이트, 지휘관, 특공대원, 스포르, 트렉이라는 용어를 남아프리카의 스피치에 부여했습니다.
하이 저먼의 공헌은 다른 레벨에 있습니다. 18세기와 19세기에는 지질학과 광물학의 전문성과 문학, 철학, 심리학에 관한 추상적인 개념이 존재하였다. 20세기에는 이 기여는 때로 간접적이었다. 불분명하고 의미 있는 독일의 앙클 라르와 베두툰즈볼, 또는 심벌을 고집했습니다. 링로드(도시 또는 도시의 일부를 둘러싼 도로에 적용되는 영국 용어)는 링 스트라세를 번역해 왕복은 랑데팔트에서, 세기의 변기는 다이 잘힌더텐데에서 왔다.
서양의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영어는 이탈리아어를 음악의 언어로 받아들여 왔습니다. 목소리가름,파트,연주자,악기,작곡형태,기술적방향은모두이탈리아어입니다. 후자의 대부분은 알레그로, 안단테, 칸타빌레, 크레센드, 디뮤엔드, 레가트, 마에스트로, 오브 브리가 트, 피지 카트, 스타 카트, 비브라토도 비유적으로 사용됩니다. 건축에서는 벨 베이더, 회랑, 큐폴라, 그로트, 대좌, 페르고라, 피아차, 피라 스타, 로툰다라는 용어가 받아들여지고 문학에서는 바레스크, 칸트, 호화판, 스탠자 등의 용어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페인어에서 영어는 알마다 식인 시거 갤런 게릴라 마타도르 모기 쿼드룬 토네이도 바닐라라는 말을 얻었다. 이들 외래어 중 몇 개는 바다 개가 공해상에서 불고기를 조우했던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동물과 식물의 많은 이름은 원주민 언어에서 스페인어로 영어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타이노바타에서 감자, 나와 토르에서 토마토, 스페인어에 토마토가 있습니다. 그 외의 말들은 텍사스, 뉴멕시코, 애리조나, 캘리포니아를 경유하여 라틴 아메리카에서 들어왔습니다. 예를 들어 캐년, 시가, 에스테 시아, 라소, 머스탱, 푸에블로, 로데오 등의 말이 있습니다. 몇 가지는 새로운 의미를 모았습니다: 원래 '좋다'를 뜻하는 bonanza는 광부의 속어를 통해 '장대한 강풍, 번영'을 의미했습니다. maanaana는 '내일'이라는 수수께끼의 예측불허의 작은 소리를 얻었습니다.
아랍어에서 유럽 스페인어, 프랑스어로부터 스페인어, 라틴어 또는 때때로 그리스어를 통해 영어는 연금술, 알코올, 알렘빅, 대수, 알칼리, 아르마낙, 아스널, 아사신, 아탈, 아시아, 암호, 에릭시르, 모스크, 나디르, 나프타, 설탕, 시럽, 천정, 제로라는 용어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아랍어에서 영어는 lofah(luffa라고도 함)라는 용어를 차용하고 있다. 히브리어에서 직접 또는 발 게이트 라틴어를 경유하여 아멘, 체르빌, 할렐루야, 망나, 메시아, 팔 리 사이, 라비, 안식일, 세라프, 쥬빌리, 레비아탄, 쉐보레이스, 심지어 최근에는 코셔와 키부츠라는 용어가 나온다.
맞춤법
라틴 문자는 원래 20자였으며 현재 영어 알파벳은 J, K, V, W, Y, Z를 그었다. 로마인 자신은 줄임말로 사용하기 위해 K를 붙였고 그리스어에서 전사한 말로 Y와 Z를 붙였습니다. 영어에 채용된 후, 이 23자의 알파벳은 U와 후의 J와 V를 I와 U의 자음의 변종으로서 리 가이드 배로 발전했다. 결과적으로 26자의 알파벳에는 대문자 또는 대문자, 소문자 모두 포함됩니다.
영어 철자법은 대부분 15세기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나 이후 발음이 크게 변화하며, 특히 긴 모음과 이중 모음의 발음이 변화하고 있다. 대모음 시프트로 알려진 모음 발음의 광범위한 변화는 제프리 초서의 7개 긴 모음 모두에 영향을 미쳐 수세기 동안 철자가 흐트러져 있었다. 메시지의 의미가 분명하다면 개별 단어의 철자는 중요하지 않아 보였다. 17세기에 작곡가들은 실용적인 이유로 고정 철자를 채택하기 시작했고 질서를 사랑하는 18세기의 통일성은 점점 패셔너블해졌다. 새뮤얼 존슨의 영어사전(1755년) 이후 맞춤법은 상당히 안정적이다. 음악을 위한 음악(1880년경)과 환상을 위한 판타지(1920년경) 등 많은 변경이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철자는 부분적으로 음소화 되고 있다. 개혁 시도가 이뤄진 실제 오름이라는 이름의 아우구스티누스의 성전이 단모음과 장모음을 구별하기 위한 독자적인 방법을 고안한 13일 이후 매 세기에 걸쳐 개혁자들이 존재해 왔다. 그것은 다음 자음을 2배로 함으로써 혹은 그것이 불가능하였을 때에는 단모음에 중첩된 브레이브 마크(ve)를 붙임으로써 그것을 구별하는 방법을 고안한 것이다. 1476년 웨스트민스터에 목판 인쇄소를 설립한 윌리엄 커스턴은 직업생활 내내 철자 문제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783년 노아 웹스터는 그의 미국 영어사전 초판(1828년)의 전신으로 철자 북을 제작했다. 20세기에는 많은 열성적인 개혁자가 생겨났다.